학교 소식


거꾸로캠퍼스의 학교 소식 및 공지사항, 
언론에 보도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
학교소식


거꾸로캠퍼스의 학교 소식 및 공지사항, 

언론에 보도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
공지사항[채용공고] 거꾸로캠퍼스 경영지원팀 직원 채용

2024-01-02
조회수 598


<채용공고>



사단법인 교육실험실21에서는 대안교육기관 거꾸로캠퍼스 운영에 함께할 팀원을 채용합니다. 

*본 채용은 비영리조직의 인재 채용을 돕는 "임팩트커리어NPO"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. 최종합격자는 1/30~31에 진행되는 부트캠프 참석이 필수입니다.*




[주요 업무]


가. 행정전담 팀원(1명)

나. 홍보마케팅 팀원(1명)  

1. 출납관리 :  대안교육기관 거꾸로캠퍼스 (seoul.gschool.kr) 운영에 따르는 비용관리업무

2. 시설관리 및 보안 : 교육장 비품관리 및 기숙사 시설 관리

3. 외부지원사업 지원 : 교육청 지원사업 수행 및 지원

4. 기타 : 그 외 기관운영에 따른 행정업무. 교육활동 관련 제반업무 수행

1. 홈페이지 관리(교육실험실21, 거꾸로캠퍼스)
2. 콘텐츠 기획 및 제작
3. SNS 채널 관리
4. 거꾸로캠퍼스 졸업생 정기 현황파악
5. 모금페이지 운영
6. 그 외 기관운영에 따른 행정업무 



[채용조건]

-인원 : 2 명

-형태 : 정규직(경력무관, 수습기간 3개월/ 급여는 100%지급)

-급여 : 내부 규정에 따름

-직책 : 연구원(사원)


[근무조건]

-근무시간 : 월~금, 09:00~17:00 (주35시간)

-휴식시간1시간


[근무위치]

-서울 종로구 대학로 116, 4층 거꾸로캠퍼스


[채용 프로세스]

서류 전형 > 면접 전형 > 합격자 발표 및 입사 조율

| 지원 기간 및 절차, 방법

  • 서류접수 : 2023년 12월 22일(화) 게시부터 - 2024년 1월 14일(일) 자정까지
  • 면접전형 : 서류합격자에 한해 상시로 진행됩니다. (개별통보)
  • 최종 합격자 발표 : 면접 후 일주일 이내 (유선과 이메일로 개별통보)
  • 업무 시작일 : 2024년 2월 13일(화) (단, 인수인계를 위해 1월 중 일정을 협의해 출근하며 일할 계산하여 급여 지급함)


| 서류 접수 방법 * 지원서에 지원 분야를 꼭 기재해주세요.

  1. 이력서: 국문 1부(이름, 생년월일, 주소, 연락처, 경력 및 활동이력이 포함된 자유양식)
  2. 자기소개서: 지원동기 및 경력이 있다면 해온 일에 대한 경험을 기술한 자기소개서(자유양식)

* 파일명은 이름_이력서.pdf  / 이름_자기소개서.pdf 식으로 저장하여 제출


| 면접 전형
서류접수에 따라 개별연락하여 진행

| 입사일
2024년 2월 13일(화)


| 지원방법
이메일 제출 job@gschool.kr


| 문의
02-742-0077











서울시교육청 등록 대안교육기관  거꾸로캠퍼스

대표 이정백    주소 [03086]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16 4층 (공공일호)    

메일 g-school@gschool.kr    전화 070-4457-0076   

입학문의 010-8206-3296 (입학지원교사) / 010-4038-8223(헤드티처)